히어로즈 소식

보도기사 / 인터뷰

제목 [미래한국]“놀거리 여기 다 있네” 신개념 놀이공간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
등록일 2017.09.08 조회 36,399

 

헤드라인: “놀거리 여기 다 있네” 신개념 놀이공간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
매    체: 미래한국
게재일자: 2017. 06. 30

 
전국적으로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불볕더위와 함께 잦은 비 소식으로 실내 놀이공간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. 

 

이러한 가운데 날씨나 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“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”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. 실제 오픈 일주일 동안 방학을 맞은 학생부터 인근 직장인,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대기를 해 이용하고 있다. 또한, 전국 각지에서 가맹 상담을 위해 매장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. 

 

점심 시간을 이용해 방문한 직장인 이모씨는 “도심 속 한 가운데에서 이렇게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게 너무 새롭고, 신기하다”며 “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유행한 낮잠 카페보다 이렇게 몸을 움직이면서 잠도 깨고,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곳이 생겨 동료는 물론 친구들과 자주 찾게 될 것 같다”고 설명했다. 

 

매장 안쪽 양궁 체험존에서 게임을 즐기던 한 커플은 “남자친구와 데이트장소로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던 차에 여러 가지 스포츠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오게 되었다”며 “카페나 영화관같이 익숙한 장소에서 벗어나 색다른 공간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, 주변 커플이나 친구들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다”고 말했다. 

 

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에서는 야구 배팅과 투구는 물론 축구, 양궁, 사격 등을 실제와 같이 생동감 넘치게 경험할 수 있다. 특히 디테일한 그래픽과 정확도 높은 최첨단 센서 등이 실제 경기를 벌이는 듯한 재미를 주고, 게임의 오작동을 최소화하는 시스템을 적용해 몰입감을 높였다.   

 

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 관계자는 “오픈 후 근처 직장인들 사이에 소문이 나면서 한번 방문했던 손님들이 주말에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재방문하는 경우가 많다”며 “특히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는 주말, 게임을 즐기기 위해 대기하고 있는 손님들을 보면서 인기를 실감한다. 현재까지 약 20개 매장 계약을 완료해 곧 전국에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를 만나 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”라고 말했다. 

 

[기사보기]

 


Top